IT/IT 제품 리뷰

✅ 오큘러스 퀘스트2 실사용후기 ✨

두둥두웅 2021. 2. 5. 15:00

 

어제 도착했는데 즐기다보니 바로 올리지 못했네요

 

거진 퇴근해서 자기전까지 해봤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지립니다... 무조건 사세요.

 

VR기긴 첨인데 퀘1에 비해서 화질면이 많이 개선되었다고 하고

 

처음 느낀 사람에게는 나를 선명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충 화질을 따지면 720p 정도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안경을 끼는 사람으로써 안경이 얼굴을 누른다는 느낌이 있었지만

 

플레이하는데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비트세이버와 구글맵을 불러와서 도로뷰를 

 

vr 로 보여주는걸 설치하여 해봤는데 

 

이또한 신세계입니다.

 

 

 

 

 

 

 

어플값이 만만치 않던데 큰일났네요...

 

단점을 쓰자면, 중앙을 응시하면 좌우 끝부분이

 

흐릿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몰랐는데 퀘2는 그게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질감이 느껴져서 단점인것 같습니다. 

 

 

제일 큰건 기본 스트랩이 너무 불편하네요.

 

한 번 쓰자마자 헤일로? 스트랩을 바로 샀습니다.

 

기본 스트랩은 군대에서 방독면쓰는 느낌이 확 들어서 싫네요... 

 

아마 여러분이 듣고 싶어하시는게  우동이겠죠 ??

 

파일 구하기가 엄청 힘듭니다. 겨우겨우 ㅇㅁㄴ

 

ㅇㅇㅋ우동을 구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어떤 VR기기던지 하나 장만하세요. 우동만 끓여드셔도 40만원 값어치 그 이상 무조건

 

합니다. ㄹㅇㄹㅇ 지립니다. 지금도 눈앞에 아른아른거리네요 ... 

 

구매 고려해보세용 !!

반응형